대한안면학회 2016 춘계학술세미나 ‘하루만에 끝나는 피부 및 안면시술’

대한안면학회 2016 춘계 학술세미나 ‘하루만에 끝나는 피부 및 안면시술’

대한안면학회 2016 춘계학술세미나 하루만에 끝나는 피부 및 안면시술

대한안면학회 : 단아안한의원 전체 원장님들이 정회원으로 계신 대한안면학회가 6월 19일 대한한의사협회관에서 춘계학술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대한안면학회 : '하루만에 끝나는 피부 및 안면시술'이란 주제로 정안침, MTS, 매선 치료법에 관한 총 3개의 강의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대한안면학회 : 안면부 치료에 널리 활용되는 위 세 치료법에 대한 이론과 시연을 통해 바른 이해와 실제 적용을 익힐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입니다.

 

 

풍성한 한의학 학술정보, 놓치지 않을 거에요

단아안한의원 전 지점 원장님들이 정회원으로 계신 대한안면학회에서 오는 6월 19일 춘계학술세미나를 개최한다는 소식입니다.
세미나의 주제는 ‘하루만에 끝나는 피부 및 안면시술’, 얼굴에 발생하는 여러 질환을 치료할 목적으로, 또는 얼굴 미용 및 성형을 목적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는 치료법들을 소개하고, 그 시연을 통해 시술에 관련된 학술적인 정보들을 교류하기 위한 자리입니다.

세미나는 세 가지 꼭지로 이루어집니다. 우선, 안면질환 치료와 한방성형 분야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시술이라 할 수 있는 ‘정안침’에 대해, 단아안 한의원 관악점의 정인호 원장님께서 강연 및 시연을 진행하실 예정이구요. 여드름 치료에서부터 흉터 제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피부질환에 적용되는 MTS는 H한의원 하지훈 원장님께서, 가장 응용범위가 넓고 발전 가능성이 높은 매선요법은 C한의원 정금용 원장님께서 강연 및 시연을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하루만에 끝날 수 있을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 이토록 풍성한 한의학 정보로 가득한 대한안면학회의 춘계학술세미나! 평소 이러한 학술적 교류와 소통의 장에 목말라왔던 원장님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소중한 기회가 되겠네요.

 

단아안한의원 이상의 단아안한의원, 대한안면학회를 통해

이번 춘계학술세미나에서 강연을 맡아보게 되신 정인호 원장님을 비롯하여, 대한안면학회에 정회원으로 가입되어 계신 모든 단아안한의원 원장님들은, 그 동안 네트워크 연구회를 통해 축적해온 안면질환 연구와 임상경험을 토대로, 주된 안면질환 치료법에 관한 이해와 실제를 공유하는 진정한 ‘나눔의 장’을 열어가고자 합니다.

또한 보다 발전된 치료법을 기꺼이 배우고 익히고자 하는 열린 마음으로, 단아안한의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환자분들께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까지고 노력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