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조선 4월호, 마포점 김진아 원장님 인터뷰

헬스조선 4월호, 마포점 김진아 원장님 인터뷰

마포점_헬스조선기사

마포점_헬스조선기사

마포점_헬스조선기사

마포점_헬스조선기사

 

우리가 살고 있는 21세기를 흔히 정보화시대라고 합니다. 온라인에서나 오프라인에서나 각종 분야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정보들이 넘쳐납니다. 그만큼 잘못된 정보가 확산되고 이를 접할 확률도 높아졌습니다. 그야말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말로 필요하고, 유익한 정보를 찾아내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건강과 관련된 정보들은 속설이나 민간요법 등에서 전해진 잘못된 정보가 많아 혼동을 주기 쉬운데요. 이 때문에 여전히 많은 분들이 검증된 의료미디어를 통해서 건강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헬스조선은 국내에서 잘 알려져 있는 의료미디어 중 하나로, 매월 같은 이름의 월간지를 편찬하여 유용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번 4월호에 단아안한의원 마포점, 단아안 청아한의원의 김진아 원장님 인터뷰가 실리게 되어, 그 내용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마포점 단아안 청아한의원, 김진아 원장

마포점은 ‘롯데리아 한의원’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지점인데요. 한의원의 내부 구조가 문을 들어서자마자 원장실을 바로 볼 수 있고, 그 원장실의 문이 늘 열려 있기 때문에 늘 원장님과 눈을 마주치고 인사를 할 수 있어 이런 별명이 붙었답니다.

오픈된 한의원의 구조만큼이나 오픈된 성향을 갖고 계신 김진아 원장님은, ‘작은 거인’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작은 체구에서 나온다고는 믿기지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지니신 분인데요.

해마다 4천회의 구안와사 치료 횟수와, 여러 해외 학회와의 안면질환치료에 관한 활발한 교류, 지역 복지관과 연계된 의료봉사, 환자 한분 한분과의 실시간 카톡 상담까지, 하루에 열 개라도 몸이 모자랄 만큼 한의원 일로 동분서주한 매일을 보내고 계십니다.

 

그녀의 구안와사, 그리고 구안와사 환자 이야기

김진아 원장님이 헬스조선과 인터뷰한 내용에 따르면, 구안와사 환자의 70% 이상이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누적 등으로 면역력이 저하되어 발생한다고 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피로와 스트레스는 이미 너무도 익숙한 것이지만, 이것이 우리가 알아채지 못하는 사이에 서서히 심신을 갉아먹으며 심각한 질환을 일으킨다는 것을 깨닫지는 못합니다.

얼굴은 우리가 보고 듣고 느끼는 주요 감각 기관들이 밀집되어 있는데다가, 그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신체 부위이기 때문에, 얼굴이 마비되어 변형을 일으키는 구안와사와 같은 질환은 다른 어떤 질환보다도 심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동반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구안와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피로와 스트레스가 누적되는 생활습관을 개선할 필요가 있으며, 혹시 구안와사로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났을 경우에는 즉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마포점 김진아 원장님이 전하는 구안와사에 관한 정보, 그 치료법과 예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헬스조선 4월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